• HOME
  • >
  • 커뮤니티
  • >
  • 수강후기

국어 김봉소샘 수강후기

작성자 : 세정학원 2016-12-22 17:28:20 조회 : 128회

과목 :

바뀐 유형이 나와도 봉소 쌤과 함께라면 당황하지 않아요.!

 

9평을 보고 나서 또다시 바뀐 유형에 여태까지 해 온 게 있음에도 당황했었지만 요근래 계속 한 주에 한 번씩 김봉소 선생님의 매주 약간씩 바뀌는 유형의 모의고사를 보면서 다시 마음의 안정을 많이 되찾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제가 9평 때 당황했던 점은 문제의 길이도 길이 이지만 문학과 비문학의 순서가 바뀐 점이었는데 이제는 매주 바뀌는 모의고사를 푸니깐 11월에 순서가 어떻게 바뀌어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게다가 문학도 문학이지만 비문학의 초장문 지문에 대비해야 겠다는 마음을 시중에 파는 문제집은 아직 만족시키지 못했지만 김봉소 선생님의 모의고사는 9평을 보고 거의 바로 비슷한 유형으로 나온 점이 좋았습니다. 또 '간쓸개'를 통해 복습을 할 수 있는 구조 역시 좋은것 같아요. 계속 좋은 문제 부탁드립니다.

----------------------------------------------------------------------------------

 

평가원 모의고사를 푸는 느낌, 바로 이거에요!

 

올해 국어가 통합되면서 그리고 신유형 문제들이 많아지면서 이과생으로서 국어 부담이 심했는데 그 불안을 덜어 준 분이 김봉소 선생님이에요. 시즌3때 선생님 강의에서도 얻은 것이 많았는데 시즌4 모의고사를 풀면서 배운 것을 적용해 보고 또 진짜 수능 시험에 익숙해 지도록 훈련시켜 주십니다.

 

 정말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데 모의고사의 질도 좋고 고난도 대비도 할 수 있는 난이도다 보니 한 회 한 회 보면 볼수록 현재 실력 측정뿐만 아니라 실력과 감도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시즌4 모의고사 점점 더 좋은 점수 받아서 김봉소 모의고사 100점 맞고 수능에서도 100점 맞으려고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신유형에 꼭 맞춘 좋은 문제로 실전 훈련 할 수 있게 해주셔서~

 

----------------------------------------------------------------------------------

 

봉소 쌤과 함께 수능 국어 100점을 향해!

 

시중에 있는 정말 많은 국어 모의고사들을 풀어봤지만, 김봉소 선생님의 모의고사 만큼 퀄리티 높은 모의고사는 없는 것 같습니다.

 

2009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에 따라 올해 평가원 모의고사의 유형이 많이 바뀌었는데, 김봉소 선생님께서 즉각적으로 철저하게 바뀐 교육과정을 반영한 문제들로 수업을 하셔서 정말 많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수능 국어의 전문가적인 시각으로 열심히 해 주시는 강의도 수능 국어 문제들을 대하는 태도의 교정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남은 기간도 김봉소 선생님과 함께 수능국어 100점을 향해 끝까지 달리겠습니다.

 

----------------------------------------------------------------------------------

 

봉소 쌤의 수업은 신의 한수!

 

작년 현역 6월부터 쭉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작년 수능도 그렇고 올 9모도 그렇고 모의고사는 김봉소 쌤이 최고라는 것을 저와 부모님 다 느꼈습니다.

 

이번 9모 때 지문이 길었지만 그래도 모의고사로 연습한 덕에 잘 볼 수 있었어요.

사실 문이과 통합하고 6모에 신유형 형식이 나오면서 아 의대가려고 대학 포기하고 재수하는데 발목잡히겠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모의고사 치르면서 다시 자신감이 조금씩 오르고 있어요!

솔직히 재수생이지만 시중에 최근 트랜드를 반영한 자료가 거의 없는데 선생님 모의고사는 고퀄리티에 실전감각도 익히기 좋은, 정말 수능에 최적화된 시험인 것 같아요!

 

김봉소쌤 수업을 듣고 있는건 진짜 신의 한수였어요!